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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신/단신

긱벤치5 변경점

by gamma0burst 2019. 9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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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- 긱벤치4 → 긱벤치5 변경점

긱벤치5 정보는 아래 파일에 이미 오픈되어 있음.

OS별로 최대한 컴파일러 통일한거 같긴한데 x86(x64) 계열이 손해보던게 좀 나아졌을지도 모르겠네요.

조건을 아무리 맞춰도 전부 만족시키는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겠지만요.

https://www.google.com/url?sa=t&rct=j&q=&esrc=s&source=web&cd=1&ved=2ahUKEwjqj7G3n7zkAhVIzIsBHduyBPoQFjAAegQIARAC&url=https%3A%2F%2Fwww.geekbench.com%2Fdoc%2Fgeekbench5-compute-workloads.pdf&usg=AOvVaw1B0mebgRQRethkJTPbkV2p

https://www.google.com/url?sa=t&rct=j&q=&esrc=s&source=web&cd=2&ved=2ahUKEwjqj7G3n7zkAhVIzIsBHduyBPoQFjABegQIBRAC&url=https%3A%2F%2Fwww.geekbench.com%2Fdoc%2Fgeekbench5-cpu-workloads.pdf&usg=AOvVaw0vtYROsatw3-nUwhuXtdhJ

 

 

- 테스트 항목

Cryptography : 1개 → 1개

  AES → AES-XTS

Integer : 12개 → 9개

  LZMA~Camera → Text Compression~Camera

Floating Point : 9개 → 11개

  SGEMM~Face Detection → N-Body Physics~Machine Learning

Memory : 3개 → 0개 (삭제)

  Memory Copy~Memory Bandwidth → 없음.

 

 

- 점수 계산

 각 항목들의 기하평균 (긱벤치4,5 둘 다)

 

 

- 총점에서 각 항목별 점수 비중

긱벤치4 : Cryptography 5% , Integer 45% , Floating Point 30% , Memory 20%

 → 총점 = Cryptography 점수 x0.05 + Integer 점수 x0.45 + Floating Point 점수 x0.3 + Memory 점수 x0.2

긱벤치5 : Cryptography 5% , Integer 65% , Floating Point 30%

 → 총점 = Cryptography 점수 x0.05 + Integer 점수 x0.65 + Floating Point 점수 x0.3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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