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- 긱벤치4 → 긱벤치5 변경점
긱벤치5 정보는 아래 파일에 이미 오픈되어 있음.
OS별로 최대한 컴파일러 통일한거 같긴한데 x86(x64) 계열이 손해보던게 좀 나아졌을지도 모르겠네요.
조건을 아무리 맞춰도 전부 만족시키는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겠지만요.
- 테스트 항목
Cryptography : 1개 → 1개
AES → AES-XTS
Integer : 12개 → 9개
LZMA~Camera → Text Compression~Camera
Floating Point : 9개 → 11개
SGEMM~Face Detection → N-Body Physics~Machine Learning
Memory : 3개 → 0개 (삭제)
Memory Copy~Memory Bandwidth → 없음.
- 점수 계산
각 항목들의 기하평균 (긱벤치4,5 둘 다)
- 총점에서 각 항목별 점수 비중
긱벤치4 : Cryptography 5% , Integer 45% , Floating Point 30% , Memory 20%
→ 총점 = Cryptography 점수 x0.05 + Integer 점수 x0.45 + Floating Point 점수 x0.3 + Memory 점수 x0.2
긱벤치5 : Cryptography 5% , Integer 65% , Floating Point 30%
→ 총점 = Cryptography 점수 x0.05 + Integer 점수 x0.65 + Floating Point 점수 x0.3
반응형
'단신 > 단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반도체 단신. (삼성, 퀄컴 / 2020.11.21.) (6) | 2020.11.21 |
---|---|
ARM 아키텍처 - 프로세서 코드 (긱벤치) (1) | 2019.09.15 |
최근 잡담 (엑시노스9825, SDM865) (6) | 2019.08.12 |
삼성 엑시노스9820 개발 중. (8) | 2018.04.03 |
삼성 S-GPU 추가 정보. (18.03.24.) (4) | 2018.03.24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