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엑시노스5410 멀티스레드 결과.
결과 몇 개 쌓이니까 바로 스냅드래곤600 역전.
당연하다면 당연한건가...











2. 엑시노스5250이 엑시노스5410은 물론이고 스냅드래곤에게도 밀리는걸 보고 있으면,
본격적인 Cortex-A15 기반 제품을 위한 프로토 타입이 아니었나하는 느낌이 듭니다.
그런데 다른 벤치마크 결과보면 Coretx-A15 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.
린팩에서만 죽을 쒀요.
알다가도 모르겠음.










3. 쿼드코어 효율은 3.1 정도가 한계인듯합니다.
캐시와 메모리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벤치마크 앱이라면 더 높게 나올지도 모르겠지만, 일단 린팩은 아닌듯.



v13.6
1. 스냅드래곤S4 듀얼 1.7GHz 추가.



Posted by gamma0burst Trackback 0 : Comment 14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ㅁㄴ 2013.05.31 19:21

    지금 현재
    엑시노스5410=테그라4>삼성스냅 600>스냅600>엑시노스5250>스냅쿼드

    이정도인가요?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5.31 19:36 신고

      테그라4 CPU 성능은 일단 실물이 나와서 테스트 결과가 나와봐야 합니다.
      종합적인 성능 비교를 하시는거면 약간 다르고,
      (소비전력 등을 제외한) 순수 CPU 성능만 얘기하시는거면 대략 맞습니다.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쿼드코어효율 2013.06.01 22:34

    그럼 멀티코어 효율은 엑시옥타 보다 엑시쿼드가 더낳은건가요???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6.01 23:30 신고

      낫냐는거지요?
      안드로이드판 린팩에 한해서 그렇습니다.
      다른 상황에까지 무조건 적용하는데는 무리가 있습니다.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지나가다 2013.06.02 09:01

    5250 의 부동소수점 연산능력이 s4 pro 보다 낮게 나오는 건 이상하네요.
    넥서스4 와 넥서스10 에서
    mx player 상에서 s/w 로 동영상 파일을 구동할 때 넥서스10 이 더 낫거든요.

    벤치와 실사용 사이에는 상당한 갭이 있는 듯 합니다.
    갤s4 의 5410 이 압도적인 데에는 이견이 없습니다만 말이지요.

    테그라4 가 기대됩니다. 이번달이면 쉴드가 풀릴테니 벤치들도 속속 나오겠지요.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6.02 15:47 신고

      본문에서도 언급했듯이 린팩에서만 낮게 나옵니다.
     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.

  4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s://rubp.tistory.com BlogIcon RuBisCO 2013.06.04 09:39 신고

    X86쪽은 달빅에 뭔가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싶군요. 단일 코어 버스트를 하는 만큼 비율이 좀 낮게 나올 수 있지만 저정도면 그냥 아예 사용하지 못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.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6.04 13:48 신고

      ARM기반 결과를 봐도 애초에 린팩 자체가 최적화된 코드가 아닌듯.
      이걸 계속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입니다.

  5. addr | edit/del | reply 맹자도 2013.06.07 15:39

    린팩 정말 유서가 깊은 오래된 벤치 프로그램인데 너무 실성능이랑 격차가나서 문제지요. 부동소수점 연산이라...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6.07 15:41 신고

      안드로이드판이 문제지요.
      아무리봐도 하드웨어를 제대로 못 쓰고 있습니다.

  6. addr | edit/del | reply 에이미 2013.06.15 12:29

    궁금한점이 있어서 그런데.. 인텔코어 클로버트레일 점수가 이상한것 같아서요....

    멀티코어성능이 저렇게 바닥인가요.. 터보코어 하이퍼스레딩이 적용된 인텔코어인데.. Z2560으로볼때 안투투는 2만5천점가량 나오던데.. 인텔코어가 저정도 성능밖에안나오나요..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6.15 18:27 신고

      이상한거 맞습니다.
      (저번 달 버전에서 언급했지요.)
      다른 자료가 나오면 그걸로 교체할건데 클로버트레일쓰는 제품이 별로 없어서 언제될지 모르겠네요.
      이것도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하고 그만할 생각이기도 하고요.
      의미가 없어보입니다.

  7. addr | edit/del | reply 성능차이가 너무크네여.. 2013.09.25 00:32

    http://gigglehd.com/zbxe/10041646 링크 게시물의 결과와같이 제가알기론 삼성 엑시노스4412의 a9아키텍쳐 와 스냅600의 krait300 아키텍쳐의 성능차이는 별로 크지않은걸로 알고잇는데 결과가 이상할정도로 둘이 차이가 너무 크게나왓네요 .실제로 체감할정도로 성능차이가 큰가요???gpu차이가 크고 cpu차이는 체감할수 잇을정도로 크지는 않은걸로 아는데...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s://gamma0burst.tistory.com BlogIcon gamma0burst 2013.09.25 18:55 신고

      링크의 테스트는 종합적인 성능을 보는 것이고 이건 부동소수점연산성능만 본거니까요.
      이 테스트는 체감성능하고는 거리가 있습니다.